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피의게임’ MBC 공동 제작 참여

이한나 기자 승인 2021.08.27 14:42 의견 0
사진제공 : 스타퓌시엔터테인먼트

[기업매거진-이한나 기자]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대표: 조슈아 안)는 태그미디어라는 또 다른 이름의 법인으로 MBC와 함께 구독자 220만명의 인기 절정 유튜버 ‘진용진’의 머니게임의 뒤를 잇는 ‘피의게임’을 제작한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TV 방송에서부터 인터넷 방송, 유튜브에 이르기까지 양질의 콘텐츠 제작에 주력하고 있으며, 인지도와 영향력을 갖춘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전원 전속계약을 내세워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일반 콘텐츠 제작사뿐만 아니라, MCN 업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MBC를 통해 방영 예정인 ‘피의 게임’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 예능 ‘머니게임’의 기획자와 유튜버 진용진이 기획에 참여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21년 하반기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은 게임에 참가한 플레이어들이 외부와 단절된 공간에서 돈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피의 게임’은 기존 서바이벌과는 차별화된 룰 설계를 바탕으로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지략과 심리전을 펼칠 수 있게 다양한 생존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피의 게임’에서는 서바이벌에 참가할 지원자를 공개 모집 완료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MBC 공식홈페이지 및 진용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기업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